• 퀵메뉴
  • 상품검색
  • 최근본상품
  • 0 장바구니
  • 카카오톡상담
  • 위로
  • 아래로

상품 검색하기

최근 본 상품

  •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CUSTOMER CENTER
월~금 09:00 ~ 18:00
점심 -
휴무 토 / 일 / 공휴일

자주묻는 질문

HOME 자주묻는 질문

  • Q. 판매하고 있는 상품은 모두 정품인가요?
  • 판매중인 제품은 레플리카 새 제품입니다 ^-^

     

    레플리카란 ? 

    원작을 비슷하거나 동일한 재료 혹은 방법, 기술을 이용하여 모양과 크기를 재현을 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 

  • Q. 정품 모델명을 알려주세요.
  • 많은 상품을 취급하기 때문에 저희가 모든 상품의 모델명을 알고 있지는 않습니다.

    모델명이 궁금하시다면 불편하시더라도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을 하셔야 하며 국내 업자들은 해외 상품 중 일부만 수입해서 판매하기 때문에 모델명을 찾아보실 거라면 해외 사이트에서 찾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 Q. 정품에 있는 디자인인가요? or 자체 제작 상품인가요 ?
  • 자체 제작은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정규품을 구매하여 그대로 제작을 하고 있기 때문에 판매되는 상품은 모두 정규품에 실제로 존재하는 디자인입니다^^

    판매하는 상품이 너무 많아 상품 하나하나 모델명, 상품 시리얼 번호, 상품명을 따로 알고 있지는 않습니다. 

  • Q.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 ※ 배송 기간 안내 ※

    5일~12일  * 영업일 기준 *
    대부분 안내드린 기간 내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해외배송 특성상 명절, 인기 제품 제작, 배송업체, 현지 업체, 통관 등 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넉넉하게#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 

  • Q. 해외배송인가요?
  • 저희 제품 품질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국내 공장이 아닌, 해외 공장에서 생산을 하고 수입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카테고리 국내 배송을 제외한 모든 제품 해외배송입니다!!

    품질 부분에서 신경을 많이 쓰고 있기 때문에 국내 상품에 비해 배송은 느리겠지만 품질은 더욱 만족스러워하실 겁니다 ^^ 

  • Q. 당일 발송 가능한가요?
  • 국내배송 -> 오늘발송 카테고리에 있는 상품은 2시이전에 입금시 당일배송이 가능합니다 !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지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해외배송 상품은 안내드리는 배송기간은 구매 시 안내 사항에서 자세하게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확인 꼭 부탁드립니다! 

  • Q. 문자로 송장( EMS, 우체국 )을 받았는데 조회가 안됩니다.
  • ※EMS

    한국 세관에서 아직 접수를 하지 않으면 ' CNCAND '라고 검색이 되시는데 이 부분은 통관 진행 중인 상황입니다! ( 평균 통관 3~5일, 영업일 기준 )
    통관 접수가 완료 시 ' 교환국 도착 ' 이라고 확인이 되세요! 통관 완료 후에는 2~3일 안으로는 수령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  ( 평균 2~3일, 영업일 기준 )

     

    ※운송장이 없다는 안내 문구가 나온다면 미리 나온 송장이기 때문에 다음날 확인 시 위에 안내드린 내용으로 나오실 거예요 ! ( 모바일 경우 오류가 잦음 )

     

    ※우체국

    우체국 조회가 안되신다면 세관에서 바코드를 찍어야 조회가 되는 거라서, 송장 받으신 날 기준 2~3일(영업일 기준) 후 알려드린 방법으로 조회해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

    ※그래도 송장이 없다는 안내 문구가 나온다면 https://unipass.customs.go.kr/csp/index.do  사이트로 아래 사진과 같이 진행해주시면 되세요 ^-^ ( 모바일 경우 오류가 잦음 )

  • Q. 상품 여러개를 주문했는데 일부 상품만 도착했어요/ 배송이 누락된거같아요.
  • 많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들마다 출고기간도 약간씩 다릅니다 ^-^

    그렇기 때문에 주문하신 상품은 1개라도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저희가 배송비 지불해서 검수 완료 되는 상품부터 먼저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이 누락이 되거나 통관에 문제가 생긴 것은 절대로 아니며 그런 일이 생긴다면 고객님들께 따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 Q. 의류 구성품이 어떻게 되나요?
  • 구성품은 본품 + 네임택 + 폴리백 입니다.

    쇼핑백은 백화점 구매 시에만 받으실 수 있고, 공홈에서 주문하실 때와 같은 구성품입니다. (의류는 더스트 백 없습니다.) 

    재고가 있는 경우 풀 구성품을 보내드리지만 통관 과정에서 일부 구성품이 빠질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 Q. 신발 구성품이 어떻게 되나요?
  • 박스, 카드, 더스트 백 같은 기본 구성품은 확실하게 배송이 됩니다.

    영수증 같은 건 통관 시 검열 관계에 따라 빠질 수가 있습니다. ( 참고 부탁드려요 ) 

    재고가 있는 경우 풀 구성품을 보내드리지만 통관 과정에서 일부 구성품이 빠질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 Q. 가방, 지갑 구성품이 어떻게 되나요?
  • 박스, 카드, 더스트 백, 영수증 등 풀 구성품입니다!

    재고가 있는 경우 풀 구성품을 보내드리지만 통관 과정에서 일부 구성품이 빠질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 Q. 패딩 구성품이 어떻게 되나요?
  • 구성품은 본품 + 네임택 + 폴리 백 + 내부 케어라벨 + 옷걸이입니다!

    옷걸이, 폴리 백은 재고가 많지 않아서 생략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재고가 있는 경우 풀 구성품을 보내드리지만 통관 과정에서 일부 구성품이 빠질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 Q. 정품과 사이즈가 같나요?
  • 정품도 유로핏 쿠반핏 아시안핏 등 같은 상품이라도 사이즈가 다르게 나옵니다!

    제품 구매하실 때 상세 내용에 사이즈 구매하시는 방법을 따로 기재를 해놓기 때문에 그 부분 참고하여 주문해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사이즈가 애매해서 구매가 어렵다 하는 경우는 언제든지 편하게 카카오톡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 

  • Q. 지갑, 신발 TC 코드 있어요?
  • 상품을 제작할 때 정규품을 분해하여 똑같이 제작을 합니다.

    정규품에 TC 코드가 각인되어있다면 저희가 보내드리는 상품도 당연히 TC 코드가 있습니다.

    간혹 정규품에도 TC 코드가 각인이 안되어 제작되는 상품이 있는데 그런 상품들은 보내드릴 때 당연히 TC 코드가 없이 발송이 될 거예요. ^^ 

    정규품과 같다고 생각해주시면 되세요 ^-^ 

  • Q. 출고 전에 동영상, 사진 등으로 받아볼 상품을 미리 볼 수가 있나요?
  • 고객님께서 구매 시 요청해주실 경우 배송 전 검수 사진, 영상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확인을 받고 배송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의류는 추가 비용 5천원에 검수 실사진 보내드립니다!

    신발, 가방, 지갑, 패딩은 추가 비용 8천원에 실제 검수 영상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Q. 세탁은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 정품도 그렇듯 세탁 환경이 제일 중요한데요 ^-^

    드라이클리닝 또는 중성세제로 찬물 세탁을 추천드립니다. ^^~ 

  • Q. 묶음 배송 합배송 가능한가요?
  • 1제품이라도 빨리 보내드리기 위해서 저희가 배송비 부담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원하신다면 합배송 가능하세요! 주문 시 배송 요청 사항에 기재해주시면 되세요!

     

    ※ 제품 디자인마다 출고기간이 다 다르기 때문에 모두 묶어서 보내드리기 위해서 전부 입고된 후에 출고를 해드리기 때문에 배송기간 약간 늦어질 수가 있습니다 ^-^! 

  • Q. 가방, 신발 구해주실 수 있어요? (판매하지 않는 제품 문의)
  • 저희는 공장 거래를 하기 때문에 시중에 있는 대부분의 상품을 구해드릴 수 있습니다!

     

  • Q. 제품을 받지 않았는데 배송 완료라고 확인됩니다.
  • 주어진 적정 기간이 지나면 저희가 따로 배송 완료를 한 게 아니라 시스템이 자동으로 배송 완료 처리를 합니다!

    고객님 상품이 잘못되어 있는 상태는 아니신 거라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세요! ^^ 

  • Q. 제품이 아직도 배송 준비 중으로 확인됩니다.
  •  

    Q. 제품이 아직도 배송 준비 중으로 확인됩니다.
    저희 쪽에서 출고되어 해외배송 중에도 배송 준비 중으로 확인되실 거예요^^

    국내송장이 나오고 입력이 되지 않아서 그런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세요 !

     

    해외 현지에 사무실이 있으며 공장에서 사무실로 상품을 배송 후, 사무실에서 검수 작업을 끝내고 고객님께 배송이 됩니다 ^-^ 

    송장 자동 전송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국내 송장 나오면 자동으로 안내받아보실 거예용 ~^-^
  • Q. 한국이아닌 해외로 상품을 받고 싶어요
  • 상품은 해외로도 배송이 가능하나, 수령지가 해외이신경우에는 추가 배송료가 발생됩니다!

    ✔️해외배송료 30,000원 (※수량 4개 초과시 추가배송료가 발생됩니다)

    국가마다 세법이 달라 도착시 추가 관세가 부과될수 있으며, 부득이하게 추가 관세부분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해외배송은 저희사이트에서 주문을 도와 드리기가 어려우니 꼭 카톡 플러스친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CUSTOMER CENTER
월~금 09:00 ~ 18:00
점심 -
휴무 토 / 일 / 공휴일
BANK INFO
ORDER TRACKING
우체국택배 (TEL:1588-1300) 배송위치 조회하기
배송정보는 해당 택배사를 통해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ORDER TRACKING
우체국EMS (TEL:1588-1300) 배송위치 조회하기
배송정보는 해당 택배사를 통해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CUMMUNITY
공지사항
구매후기
자주묻는질문
VIP전용게시판
상호 PISTOL 대표 Ma Yun
주소 CANTAON ROAD, HARBOUR CITY. TSIM SHA TSUI KOWLOON . HONGKONG [반품주소아님]
홍콩 내 사업자 등록번호 (홍콩)504-26-668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COPYRIGHT © PISTOL. ALL RIGHTS RESERVED.